close


[마이데일리 = 고향미 객원기자]조정석이 자신에게 사랑고백을 한 이윤지를 마음에 두고 있음에도 그녀를 밀어냈다. 
[my daily = 高英美(音譯)實習記者] 
趙正錫收到了李允智愛的告白。 

10일 밤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더킹 투 하츠’ (극본 홍진아 연출 이재규 제작 김종학프로덕션)에서는 왕실 근위대 2중대장 은시경(조정석)이 자신에게 고백을 한 공주 이재신(이윤지)의 마음을 밀어내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10日晚播出的mbc週三週四劇‘the king 2 hearts’(編劇 洪金娥【音譯】,導演【李在奎】,製片 金忠學【音譯】)王室親衛隊2中隊長殷始慶(趙正錫飾)拒絕了給自己告白的公主李在信(李允智飾)的心的場面被播出。 

은시경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한 이재신은 선왕(이성민) 암살사건의 열쇠인 자신의 기억을 찾기 위해 심리치료를 시작하고, 패닉의 위험을 무릅쓰고 자신의 하반신마비 사고 당시 흘러나왔던 곡을 들었다. 
李在信(李允智飾)向殷始慶(趙正錫飾)真情告白,並且為了儘快召回對暗殺先王事件的記憶,接受心理治療,恐慌的冒著生命危險聽著致使下半身癱瘓事故發生時的的歌曲。

이재신은 은시경에게 “열심히 치료받고 있으니 조만간 기억이 돌아올 거다”라고 말하고 은시경은 “무리할 것 없으십니다. 기억도 물론 중요하지만 공주님이 원래 하시던 노래는 안하세요? 자기 길을 찾으셔야죠”라고 사고가 나기 전의 이재신의 모습을 찾아주려 애썼다.
李在信對殷始慶說“我會認真接受治療,因此不久後會想起來的”,殷始慶卻說“如果太難受,可以不用治療,記憶固然重要,但尋找自己的出路吧,公主原來在唱的歌曲呢?”事故發生之前,李在信自己為了尋找記憶,費盡了心思。 

이재신은 그런 은시경은 조련사라 칭하며 피아노 앞에 앉고 은시경은 자신에게 처음 불러준 자작곡을 기억해 내지 못하는 이재신에게 그 날 들었던 곡을 불러주기 시작했다.
李在信與殷始慶並排左右出現在鋼琴前面,想唱初戀,這首當時自己第一次唱給殷始慶聽的歌,由於記憶的喪失,她努力回想,而殷始慶卻將歌唱了出來。 

이재신은 은시경의 노래실력에 감탄하며 노래방 기계가 설치되어 있는 곳으로 은시경을 이끌고, 은시경의 노래를 녹음해서 듣겠다며 다시 한 번 제대로 노래를 불러 달라고 청했다. 
李在信感歎殷始慶的歌唱實力,把他帶到有機器設置的地方,想給他錄音,並稱如果可以的話,想讓他唱歌出道。 

은시경은 이재신의 청을 거절하고 이재신은 그런 은시경에게 “내가 그렇게 싫어? 고백도 했고 노력도 하는데 진짜 너무하는 거 아니야?”라고 섭섭함을 토로했다. 
殷始慶拒絕了李在信的要求,李在信問“你這麼討厭我嗎?我都告白了,而且還正在努力,你是不是太過分了?”吐露了自己的遺憾。 

이에 은시경은 “공주님은 지금 호기심이십니다. 신기한 장난감 하나 보신 겁니다”라며 “재미없는 사람이 지금은 신기해 보일지도 몰라도 좀 더 아시면 싫증나실 겁니다. 장난치지 말아주세요. 괜한 놀림감이 되고 싶지 않습니다”라고 이윤지의 마음을 밀어냈다.
殷始慶說“公主殿下現在更像是一種好奇心,就像你得到了一個新的玩具似的,如你所講,我是一個無趣的人,也許現在你覺得很有趣,但稍後你就會覺得厭倦,希望你不要拿我開心,我不想成為你的玩物。”推開了李允智的心。 

이재신은 “아니라고 하는데도 자꾸... 하나만 물어볼게요. 은시경씨 혹시 내가 장애인이라서 싫은 거예요?”라고 묻고 은시경은 그건 절대 아니라고 답했다. 
李在信問“我都說不是了…我再問一句,或許殷始慶你是嫌棄我是一個殘疾人嗎?”殷始慶回答說,絕對不是那樣的。 

이재신은 이어 “아까 그 노래 내가 딱 한번 불러준 거예요. 어떻게 기억했어요?”라고 묻고 은시경은 “공주님이 부르신 거니까요”라며 자신의 마음 또한 이재신에게 향해있음을 에둘러 전해다. 
李在信接著問“剛才那歌,我只給你唱過一遍,但你是怎麼記住的?”,殷始慶答“因為是公主殿下唱的歌”自己的內心也在向李在信靠近。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은시경의 아버지인 은규태가 자신이 존마이어(윤제문)와 내통한 내부 첩자라고 밝히는 모습이 방송됐으며 오는 16일 방송에서는 은시경이 그 사실이 알게 되는 모습이 예고돼 이재신과 은시경의 러브라인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另外,在放送中,殷始慶的父親尹奎泰是john mayer(尹繼文飾)的內部奸細,預告在本月16日播放時,殷始慶將知道父親的所作所為,另外,殷始慶與李在信的loveline隨著電視劇的播出備受關注。 


[이윤지(위)의 마음을 밀어낸 조정석. 사진 출처= MBC ‘더킹 투 하츠’ 방송화면 캡처] 
[趙正錫拒絕了李允智的告白. 照片出處=‘the king 2 hearts’電視畫面截圖] 


고향미 객원기자 catty1@mydaily.co.kr
arrow
arrow
    全站熱搜

    lianelo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