我的女友是九尾狐(第3集) 撥出日期:2010-08-18




대웅은 미호를 가리키며 여자친구냐 묻는 혜인에게 절대 여자친구가 아니라며 오해하지 말라고 소리친다. 온갖 변명을 늘어놓으며 혜인을 따라 나서는 대웅을 바라보던 미호는 병수에게 대웅이 혜인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듣게 된다. 화들짝 놀란 미호는 너 저 여자랑 짝짓기 할 꺼냐며 대웅에게 묻고 자신의 구슬을 품고 다른 여자랑 기를 나누는 건 안됀다고 말한다.

한편, 백화점 식품관에 간 미호는 대웅과 잠시 떨어져 시식코너 앞을 서성이다 어딘가에서 “인간 세상이 재밌나 보죠, 구미호님.” 이라는 목소리를 듣게 되는데...


from
SBS



大雄大聲的告訴指著尾狐,問說是不是他的女友的慧仁說,絕對不是,並希望她不要誤會,尾狐看著不停的解釋,又尾隨慧仁而去的大雄,又從炳秀那邊聽來說大雄其實是喜歡慧仁的。吃驚的尾狐,跑去問大雄是不是喜歡那個女人,還告訴他,絕對不可以跟別人分享自己的氣。

一方面,去了百貨公司美食街,卻不小心和大雄失散的尾狐,正在試吃的食物前踱來踱去的她,卻突然聽到「人間很有趣吧,九尾狐」這樣的聲音...。




原創翻譯轉載請註明:翻滾吧姨母chiungying & 韓星論壇

lianelo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

lianelo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

lianelo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

lianelo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


lianelo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

lianelo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

‎8月15日就是我入職的日子,我在這間公司工作了十四年了.
好像真的太長了,會有第十五年嗎???我也不知道,你們覺得呢?

我做咩咁灰呀!
有人對我說人生就是這樣,有得必有失,取捨就是自己的一線之間.
最關鍵是不管得到甚麼,失去甚麼,自己也要開心.

可是最近好DOWN,如果哭可以解決所有.我想自己會大哭一埸.

lianelo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

lianelo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



성적순으로 배정받은 A반, 그 중에서도 전국 10위권, 전교 1등을 지금껏 한 번도 놓친 적 없는..수재, 영재도 아닌 바로 '천재'.
공부만 잘하는 게 아닌 뭔가를 한번만 보면 바로 습득하는 타입으로 외모, 실력, 그리고 부모의 재력까지 두루 갖춘 초절정 완벽 엄친아!부러울 것 없는 완벽한 인생이지만, 승조에게 단 하나 없는 것이 있다면 바로 '꿈'. 모든 것이 승조에겐 무미건조, 재미없는 놀이일 뿐!

어느 날 F반의 한 여자아이가 고백을 해왔다. 평범한 얼굴에 다소 엉뚱한 행동도 서슴지 않는 아이.
워낙 많은 여학생들에게 인기가 있어서 저돌적으로 고백하는 여학생을 유심히 살펴보지 않는 편이다. 사정이 생겨 당분간 함께 살게 되었다는 아버지 친구분의 딸을 보고 좀 놀랐다. 그 아이는 다름 아닌 사랑고백을 해 온 'F'반 오하니!
저 아이와 한 집에서 살게 되다니, 하지만 승조는 일상의 변화가 생각보다 싫지만은 않은데…



고등학교 내내 전교 학업성적 중 뒤에서 끊어낸 학생들만 몰아넣은 일명 찌질이 F반에 다니고 있다. 공부와는 완전 담장을 쌓은 인생이지만, 행복은 성적순도 아니고 미모순도 아니기에 수십 번 넘어지고 코를 박아도 오뚝이처럼 수백 번 다시 일어선다. 쪽팔 린 거 따위는 없다. 어려서 돌아가신 엄마 대신 <팔복 국수집>을 운영하시는 아버지 손에 컸다. 엄마 없이 자란 아이답잖게 구김살 없이 맑은 심성을 지녔다.

백승조를 보고 첫눈에 반했다.
핸섬한 얼굴과 길쭉한 다리에 모델이 울고 갈 옷빨까지~~
그 누구도 완벽한 그를 바라만 볼 뿐 넘보지 못했지만, 하니는 끝까지 도전해 보리라 다짐했다. 고심 끝에 전달한 사랑의 편지. 하지만 승조는 매몰차게 거절하고, 그녀는 학교에서 '오하니의 굴욕 사건' 으로 회자된다. 설상가상으로 황당한 사건(?)으로 인해 지낼 곳이 없어진 하니와 아버지! 아버지는 친구 집에 신세를 지기로 했다며 하니를 데리고 간다. 그러나 그 곳은...다름 아닌 승조의 집! 나 기뻐해야 하는 거니?

인물정보




꼴통, 전교꼴찌, 선생님들이 뭐래도 절대 기 안 죽는다!
늘 하니를 지켜야 한다는 사명감에 불탄다. 나름 박력 넘치고 하니에겐 헌신적이다. 공부는 꽝이지만 요리 쪽으로 재능이 있다. (하니 아버지도 인정했다.) 나름 요리에 대해 철학도 갖고 있다. 전교 꼴찌라도 나름대로 인생에 대한 경건함 같은 건 있는 거다.

근 10년을 한결같이 하니만 해바라기 해 왔는데…다른 여자는 상상도 안 해 봤는데…
갑자기 웬 호랑말코 같은 여자가 눈 앞에서 알짱거리기 시작하니 요즘 환장할 지경이다.게다가 그 여자가 다름 아닌…


fm mbc

lianelo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




笑星李秀根(音)客串出演李勝基(音)和申敏兒(音)主演的SBS周三周四劇《我女朋友是九尾狐》。

應同在KBS2台《兩天一夜》節目中出演的李勝基的邀請,李秀根特地於8月10日赴首爾麻浦的一個拍攝場地客串出演了劇中審訊武術教練潘鬥洪(音,成冬日飾)的警官一角。8月11日,SBS相關人士稱“在審訊因當街小便而被捕的潘鬥洪時,李秀根發揮了他特有的搞怪演技,使整個攝影場變成了一片歡笑的海洋”。

8月11日下午,李勝基在自己的Twitter微博上向李秀根的友情客串表示了感謝。李勝基上傳了和李秀根的合照,並寫道“向爽快答應客串出演的李秀根大哥致謝”。

李秀根出演部分將於8月19日播出。

韓國中央日報中文網
http://cn.joins.com/big5

lianelo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